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nA

QnA

상품 Qn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처리 3주째
작성자 윈테리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4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2

안녕하세요 고객님

제품 이용에 불편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
오늘 오전 유선으로 안내 드렸듯이

AS 처리를 위하여 4월 5일 회수 접수를 진행하였으나,

경동 택배사에서 회수 지연이 상당 기간 소요되고 있어 재제작 건 먼저 출고 진행 도와드리기로 안내 드렸습니다.

업체에서도 매일 매일 택배사에 회수 요청 드리고 있으나, 지연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

택배사측에서 발생되는 지연 건에 있어 업체 측에서도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
불편하시겠지만 시간 양해 부탁드리며, 다시 한 번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79 IoT 스마트 전동커튼 시스템 맞춤제작 비밀글 전동커튼 호환문의 김**** 2022-02-02 0
380    답변 비밀글 전동커튼 호환문의 윈테리어 2022-02-03 1
370 IoT 스마트 전동커튼 시스템 맞춤제작 배송 3주째,,장난하나요 HIT 화**** 2021-09-25 152
371    답변 배송 3주째,,장난하나요 HIT 윈테리어 2021-09-27 159
349 IoT 스마트 전동커튼 시스템 맞춤제작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처리 3주째 HIT 김**** 2021-04-13 201


BANK INFO

  • 페이스북
  • 인스타그램
  • 핀터레스트
  • 트위터